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은 오는 31일 14시부터 킨스타워(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대강당에서 ‘2023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남산업진흥원은 매년 관내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이들이 경영·기술개발·자금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정부 기업지원정책 및 참여기관의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대면으로 진행하며 참석한 기업인들이 사업문의 및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기관별 일대일 상담부스 운영을 병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진흥원을 포함하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KOTRA, 한국거래소 등 11개 기관이 참여한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2023년 진흥원은 성남시 벤처·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해 62개 사업, 161억 원을 투입할 계획이다”며 “스타트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한 사업, R&D 혁신, 4차 산업혁명 기술 사업화지원, 투자유치 및 펀드 투자, 혁신성장 스케일업지원, 융복합 협력생태계 조성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번 설명회는 진흥원의 총 사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성남시 중소벤처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설명회를 통해 비즈니스에 많은 정보와 도움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흥원은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기업인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하며, 진흥원 홈페이지(www.snip.or.kr)에서 설명회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산업진흥원으로 문의(031-782-3065)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