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산북면분회(분회장 박기식)는 지난 1월 27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각 마을 경로당 노인회장, 부회장과 총무를 비롯하여 김병옥 지회장, 한지연 산북면장 등 유관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신년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에는 2023년 신임 노인회장 임명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유연철 백자리 노인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으며, 2022년 12월 31일자로 임기를 마친 이득주 백자리 前 노인회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총회 내용으로는 2022년도 결산보고 및 2023년도 경로당 운영 보조금 집행 방법 안내였으며, 경로당 현안 사항과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루어졌다.
박기식 분회장은 “항상 노인회에 신경 써주시는 면장님, 기관단체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올해에는 노인회장님들이 더욱 합심하여 노인회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한지연 산북면장은 “노인회를 위해 힘써 주시는 노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올 한해도 노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으며, 건의 사항이나 말씀 주실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면장실을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