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서장 이치복)는 2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연천의용소방대연합회 남·여 연합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종 재난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이임 김영철 남성연합회장과 이말남 여성연합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연합회장들을 축하하고자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윤종영 경기도의원, 김덕현 연천군수, 심상금 연천군의장이 참석했으며 이치복 연천소방서장을 비롯하여 소방공무원들과 의용소방대원 등 총 120여명이 함께해 축하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치복 연천소방서장은 취임하는 석종수·이순희 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장에게 임명장을 전수했다. 석종수 남성연합회장은 “그동안 연천의용소방대연합회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애쓰신 이임하는 연합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의용소방대원들과 하나되어 지역발전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치복 서장은 “지난 임기 동안 연천의용소방대연합회를 이끌어주신 이임(移任) 연합회장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취임(就任) 연합회장님들께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당부드리며 의용소방대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