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는 구민들의 손으로 남동구의 소식을 전하는 제12기 남동구 블로그 기자단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구는 지난 1일 구청 뜨락에서 제12기 남동구 블로그 기자단 25명을 위촉하고, 2022년 우수활동 기자 3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5명의 블로그 기자단은 대학생, 작가, 프리랜서, 주부 등 여러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서 제12기 블로그 기자단은 올해 블로그 기자단 활동 계획과 운영사항, 콘텐츠 발굴을 위한 교육을 받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블로그 기자단은 올해 남동구의 다양하고 유익한 소재를 폭넓게 취재하고, 남동구 주요 관광지 홍보와 축제 등 구민에게 남동구의 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위촉식에서 “주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창구가 될 기자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남동구의 매력을 현장감 있고 생생하게 잘 전달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 기자단이 작성한 콘텐츠는 남동구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