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어린이도서관이 상반기(3월~5월) 독서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4~7세 영유아부터 초등학생, 일반 성인까지 다양한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총 8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4~5세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림책 자연생태놀이’,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생각쑥쑥 마음쑥쑥 그림책 놀이’, 초등 1~2학년생의 미술 독서활동인 ‘톡톡샘의 오감놀이 독서미술’, 초등 3~4학년생의 독서 토론수업인 ‘하브루타로 생각주머니 키우기’, 초등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과 영상으로 만나는 디즈니 100년’,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창작동화 아카데미’가 그것이다. 또한 초등 1~2학년과 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누리 독서회’와 ‘책나래 독서회’가 전년도와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3.7.(화)부터 5.19.(금)까지 운영되며, 개별 프로그램의 운영 내용, 시작 일자, 종료 일자는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2023년 2월 9일(목)부터 2023년 2월 15일(수)까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go.kr)에서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교재비)가 있는 경우 수강생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도서관팀(031-390-88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규 도서관정책과장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에 맞춘 독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하였기에 즐거운 도서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