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양주농부마켓’신규가입 이벤트 연장 진행… 지역 농특산물 홍보‘기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2/04 [21:48]

양주시,‘양주농부마켓’신규가입 이벤트 연장 진행… 지역 농특산물 홍보‘기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2/04 [21:48]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양주 농특산물 쇼핑몰 ‘양주농부마켓’오픈 이벤트 기간을 오는 3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양주농부마켓(market.yangju.go.kr)에 회원가입 완료 시 4,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후 리뷰(후기)를 남기면 다음 날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경기침체로 소비가 위축되는 요즘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이 기대된다.

 

‘양주농부마켓’은 양주시 대표 농축산물의 인지도 향상과 농가별 전자상거래 운영에 따른 경영부담을 낮추고 통합마케팅 운영지원으로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시에서 개설 운영하고 있다.

 

양주농부마켓에서는 ▲겨울철 영양간식으로 계란, 고구마, 배, 식혜, 요거트, 치즈 등 다양한 먹거리와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벌꿀과 벌화분, 새싹보리분말, 여주환, 작두콩차, 천년초즙 등 가공식품, ▲정성가득 밥상 위를 책임질 쌀, 버섯(느타리, 목이, 표고), 무말랭이, 쌈채20종세트 등 양주농부가 안전하게 생산한 우리농산물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겨울 농한기 농업인들이 안정적인 판로확보에 조금이나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시민과 단체에서 쇼핑몰 홍보와 활성화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며“양주농부마켓은 양주시 대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로서 우수 특화품목을 발굴하고, 소비자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는 우수품질 농산물의 지속적인 입점 유도로 소비자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농업인들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해 상생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