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이영미국어논술학원(원장 이영미)은 지난 2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66포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이번에 이영미국어논술학원이 후원한 백미 660kg은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영미국어논술학원 이영미 원장은 “매년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주신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후원한 백미도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이영미국어논술학원 이영미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영미국어논술학원은 지난 2021년 1월 백미(10kg) 32포 기부를 시작으로 같은 해 8월에는 백미(10kg) 36포를 기부했으며, 2022년 1월과 8월에도 각각 백미(10kg) 50포와 백미(10kg) 60포를 기부하는 등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