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중구 ㈜청해수산, ‘중구 착한기업’4호점 선정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02/09 [14:02]

인천 중구 ㈜청해수산, ‘중구 착한기업’4호점 선정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02/09 [14:02]

 

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8일 ‘우리구 착한기업’ 중구 4호점으로 선정된 ㈜청해수산(대표 박후봉)을 방문하여 착한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구 착한기업’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프로그램으로 3년 이상 기부 약정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기 기부는 매월 30만 원 이상, 일시 기부는 매년 360만 원 이상 기부한 중소기업이 해당되며 가입시 별도의 현판을 제공하고 있다.


㈜청해수산은 중구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1,000만 원 이상 일시 기부를 실천하고 있어 중구 4호 착한기업으로 선정됐다.


박후봉 대표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물가인상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큰 와중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를 해주신 ㈜청해수산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중구의 많은 기업들이 더욱 번창하고 착한기업으로 나눔을 실천하여 더 나은 중구를 만들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구는 착한기업으로 1호점 인천종합어시장사업협동조합, 2호점 마시안제빵소, 3호점 영종제빵소를 선정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착한기업을 발굴해 기부 릴레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