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미추홀구, 제1회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 성공적 마무리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02/14 [14:17]

인천 미추홀구, 제1회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 성공적 마무리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02/14 [14:17]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인천 옥련사격장에서 제1회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구는 동·하절기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 운영을 민선8기 공약사항으로 지정해 초등학생들이 사격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고 조기 선수 발굴의 장을 마련했다.

제1회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했으며 1일차부터 4일차까지는 어린이들이 미추홀구 소속 사격선수들에게 직접 사격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5일차에는 대회를 열어 실제 대회의 긴장감을 체험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42명이 참가했으며 남자부에서는 용학초등학교 김민재, 용정초등학교 최빛찬, 승학초등학교 유준우 어린이가 각 1,2,3위를 차지했으며 여자부에서는 주안초등학교 조가희, 승학초등학교 류아인, 승학초등학교 김규리 어린이가 각 1,2,3위를 차지했다.

한편 혼성부에서는 승학초등학교 유준우, 승학초등학교 김규리, 용현남초등학교 강연우 어린이가 각 1,2,3위를 차지했다.

유준우 어린이는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또 기회가 된다면 참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어린이들이 열정적으로 사격 훈련에 임하는게 느껴졌다”라며 “사격선수 조기 발굴을 위해 레이저사격 체험 교실을 더욱 확대해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