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2월 13일 의정부시청 인재양성교육장에서 2023년 지역 복지평가 대비 담당 부서 협업 간담회를 했다.
복지정책과, 동 보건복지팀,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직원 총 41명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2023년 지역 복지평가사항에 대한 업무 추진부서의 평가항목 설명과 각 부서 간 협조 사항을 전달했다.
지역 복지평가란 지역 복지사업의 효율적 추진 기반 조성과 지자체 복지수준 제고를 위한 보건복지부 주관 평가로 총 17개 분야에 대해 전국 시도 및 시군구 지자체를 평가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제공 ▲희망복지지원단 운영 ▲민관협력 및 자원 연계 총 3가지 평가 부문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의정부시는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제공 부문에서 2021년, 2022년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아왔다. 박현창 복지정책과장은 “복지업무 담당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결과 의정부시가 2년 연속 평가 우수 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2023년 평가에서도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평가 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