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장 김경희) 시립청미도서관에서는 오는 3월 7일부터 이천시민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상반기 청미문화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미문화교실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는 글쓰기 ▲수채 캘리그라피 ▲소도구 필라테스 ▲가죽공예 생활소품 DIY 강좌를 운영한다.
▲쉽고 재미있는 글쓰기(3.7.~4.25. 매주 화요일 13시)는 글쓰기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글쓰기 입문 수업이다. 글쓰기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글쓰기 능력을 키우는 연습을 통하여 에세이, 영화 후기, 독후감 서평 등 다양한 글쓰기 방식을 배워볼 수 있는 강의이다.
▲수채 캘리그라피(3.8.~5.24. 매주 수요일 10시)는 펜 캘리그라피와 수채 일러스트의 기본적인 교육과 응용수업을 통해 나만의 수채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수업이다.
▲소도구 필라테스(3.9.~5.11. 매주 목요일. 19시)는 다양한 소도구를 이용하여 신체 불균형과 신체습관을 회복하고 근력강화, 유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운동을 배워볼 수 있다.
▲가죽공예 생활소품 DIY(3.10.~3.31. 매주 금요일 10시)는 가죽을 이용하여 나만의 생활소품을 만들어보는 수업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 청미문화교실에서 준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이 봄날 아지랑이와 같이 우리네 일상에 마음의 여유와 활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청미문화교실 프로그램 모집은 2월 15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www.icheonlib.go.kr)와 전화(☎031-644- 43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