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계양구, 내실있는 보건사업 추진을 위해 의사회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2/16 [16:07]

인천 계양구, 내실있는 보건사업 추진을 위해 의사회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2/16 [16:07]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15일 제29회 계양구의사회 정기총회를 맞아 구민 보건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보건 사업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구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사회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고, 구민의 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현대중앙의원(작전동), 서울메디의원(작전동) 의사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이날 계양구의사회(회장 이현숙)는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과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현숙 회장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이웃사랑 실천과 따뜻한 지역사회 구현에 귀감이 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환 구청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신 성금의 소중한 뜻을 잘 전달하고 의미있게 사용할 것”이며 “앞으로도 원활하고 내실 있는 보건사업의 추진을 위해 구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