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계양구의 미래 비전을 구민과 공유하고자 오는 21일부터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12개 동 연두방문을 추진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연두방문에서 윤환 구청장은 계양구의 비전과 2023년도 주요 업무 계획을 구민에게 직접 설명하고 구정운영의 방향을 공유할 계획이다. 구민과의 대화 시간에서는 현장에서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건의 사항 등 여론을 수렴하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 동 방문을 통해 제시된 주민의 의견을 구정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생활 불편사항은 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즉시 해소될 수 있도록 조치하는 한편, 현장 방문이 요구되는 사항은 직접 민원인과 함께 현장을 방문하여 불편 해소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윤환 구청장은 “이번 동 방문을 통해 현장에서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구정의 주요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30만 계양구민 모두가 행복한 비상하는 계양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두방문은 오는 21일 계양3동을 시작으로 ▲22일 계양1동, 계양2동 ▲23일 작전1동, 계산4동 ▲27일 계산3동, 계산2동 ▲28일 계산1동, 효성2동 ▲3월 2일 효성1동 ▲3월 6일 작전2동, 작전서운동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