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 상패동·새마을부녀회·적십자두드림봉사회,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2/17 [14:29]

동두천시 상패동·새마을부녀회·적십자두드림봉사회,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2/17 [14:29]

 

동두천시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패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종희)는 지난 16일 적십자 두드림 봉사회(회장 이성수)와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몸이 불편하여 먹거리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적십자 두드림 봉사회에서는 매월 상패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추진하는 ‘사랑의 밑반찬’사업에 동참하여 총 60여가구에 정성 가득한 밑반찬과 각종 계절 음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종희 부녀회장은 “밑반찬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구가 많아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적십자 두드림 봉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을 건네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적십자 두드림 봉사회 이성수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먹거리 제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지역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상패동장은 “바쁜 시기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두 단체에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관내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