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신규 후원처 발굴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2/20 [14:43]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신규 후원처 발굴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2/20 [14:43]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대중)은 신규 후원처 6곳을 발굴하여 올해부터 후원받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신규 후원처인‘호수식당’은 동두천 내 부대찌개 맛집으로 복지관을 위해 선뜻 후원에 동참해 주기로 하였으며 지역 내 재가장애인 중 다자녀가정을 선정하여 월 1회 음식을 후원해 주고 있다.


또한 ‘올소’와 ‘예삐플라워’, ‘흰곰베이커리’는 매월 어르신 생신잔치에 필요한 점심식사 제공 및 꽃다발, 케이크를 후원해 주기로 했으며 ‘크린토피아 양주지사’와 ‘런드리위드카페’는 신규 자원연계사업인 세탁지원 서비스에 동참하여 복지관 이용인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세탁하기 힘든 침구류를 수거해 세탁을 지원해 주기로 하였다.


세탁지원 서비스를 받은 한 이용인은 “깨끗해진 이불 덕분에 잠이 잘 온다”며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윤대중 관장은 “신규 후원처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아 이용인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끊임없는 후원처 발굴을 통해 장애인복지가 증진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 불경기 속에서 지역장애인을 위해 망설임 없이 후원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업체에 큰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