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융합예술 문화공연(2월) 운영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2/20 [14:44]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융합예술 문화공연(2월) 운영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2/20 [14:44]

 

‘2023년 상반기 기획전 – 구입 소장품 특별전 1부’가 열리고 있는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2023년 2월 25일(토) 오후 3시, 미술 전시와 음악을 함께 보고 들으며 곡의 해설까지도 들을 수 있는 융합예술 문화공연 ‘미술관 음악여행’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All That Low Sound’(낮은음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로 삶의 다양성을 제시하고 함께 나아가자는 마음으로, 여러 단체와 컨소시엄 탄생한 문화예술그룹 ‘THE KATEUM’과 「아트뮤지엄 려」가 주관한다. 이 공연에는 첼로 이경미, 더블베이스 정선재, 더블베이스 김석민, 피아노 김분희, 콘서트가이드 라현수가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특징은 더블베이스와 첼로의 소리를 통해 저음의 묵직한 선율의 화음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더블베이스(콘트라베이스)의 소리는 큰 오케스트라의 합주 외에 따로 듣기 힘든 악기이다. 미술관에서 울려퍼지는 중저음의 선율을 전시된 작품들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순수예술과 대중 간의 벽을 낮추고 순수예술에 대한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계기성 융합예술 문화공연은 상반기 기획전(23. 2.14 ~ 3.19.) 기간 미술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미술관 홍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진행하는 ‘미술관 음악여행(2월)’ 문화공연의 사전예약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www.yeoju.go.kr/ryeo) 및 유선전화(031-887-2628)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전시 및 공연 관람료는 모두 무료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