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2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남양주시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회원과 유관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휴먼북 제12호’로 등록된 이장범 남양주시 농업기술과장과 동산 정미애 시인의 시 낭송으로 시작해 제7·8대 김유식 회장의 이임사, 제9대 민경환 회장의 취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유식 이임회장은 “지난 5년 동안 임원분들을 비롯한 많은 회원분들의 성원과 협조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새롭게 취임한 민경환 신임회장은 “농업기술센터와 협력해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남양주시 공동 브랜드인 ‘여유농’을 활용해 명품화에 힘쓰는 등 남양주 농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박승복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남양주시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의 역동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남양주 농업의 경쟁력과 회원분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는 회원 간 영농 기술 공유와 협업을 통해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농촌진흥청 품목농업인연구회 운영 및 지원에 관한 훈령」에 따라 남양주시 내 23개 농업인연구회가 모여 결성한 단체로, 현재 9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