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23년 상반기 아름다운 나눔인 표창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3/04 [07:39]

의정부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23년 상반기 아름다운 나눔인 표창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3/04 [07:39]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3일 개최된 ‘3월 미래가치 공유의날’에서 꾸준한 기부를 이어 나가 나눔문화 확산을 선도한 개인 9명과 기관 및 단체 11개소에 아름다운 나눔인 의정부 시장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나눔인이란 의정부시 대표 나눔 운동인 ‘100일간 사랑 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을 포함해 나눔 문화 형성에 앞장선 개인이나 기관·단체 등에 기부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하여 수여하는 표창이다.

3일에는 석림사를 비롯해 호원1동 통장협의회, 신곡2동 적십자봉사회, 창조마트, OK능이마을, 믿음신협, 신우신협, MG의정부중앙새마을금고, (사)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 상공회, 의정부시 생활폐기물협회까지 2년 이상 꾸준히 기부와 나눔에 앞장서 온 총 11개소의 단체 및 기관들에 아름다운 나눔인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3년 넘는 기간 동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풀무원 푸드머스 경기북부키즈 송계숙 소장, 누리교육 이종윤 대표, 예밀포도마을팜스테이 전경래 대표, ㈜두성시스템 유은미 대표,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소속 황택의 선수, 중앙광정태권도 임채민 관장, 흥선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김남희 위원, 청자담애농원 금동철 대표, 의정부 호소회 정경복 수석부회장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수상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 따뜻한 마음 전해주신 여러분들이 있어 활발한 나눔이 이어지고, 나눔의 가치를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번져나가고, 이웃과 함께하는 의정부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