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2일 ㈜동부엔텍(대표이사 류광성)으로부터 1천만원의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엠케이전자 자회사인 동부엔텍은 환경에너지사업과 산업환경설비공사업, 전문건설시공 분야에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환경 선도 기업이다. 현재 안양시 자원회수시설을 비롯한 생활폐기물 자원회수시설 9개소의 설계 및 시공, 운영을 맡고 있으며,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시행한 위험성 평가에서 대기 오염물질 배출기준 준수환경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재단은 오는 24일까지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신청을 받고 있으며, 동부엔텍의 기탁금 역시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동부엔텍 류광성 대표이사는 “나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안양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단 최대호 이사장은 “꿈을 실현해주는 희망도시 안양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선뜻 전해주신 동부엔텍 류광성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을 통해 선한 가치가 더 넓게 지역사회에 전파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