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남사당 상설공연 관람권 제공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3/09 [14:45]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남사당 상설공연 관람권 제공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3/09 [14:45]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안성시립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이하 남사당 풍물단) 상설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남사당 풍물단은 ‘얼~쑤! 안성! 고향사랑기부제는 안성e안성맞춤’ 이라는 슬로건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캠페인에 참여하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로 홍보하고 있다.

남사당 상설공연은 오는 3월 25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남사당공연장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1만원이다.

지난해 남사당 상설공연은 온라인 예매를 대행하는 인터파크에 등록된 관객 평점이 9.8점(10점 만점)에 달했으며, 60% 이상이 타지역 관객이었다.

관객 후기에서도 “감명깊게 잘 봤습니다. 전 국민이 한번씩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알천 공연이었어요! 눈물나게 감동이었어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채정숙 행정과장은 “남사당 상설공연은 평점이 높은 만큼 아주 수준 높은 공연” 이라며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시고 답례품으로 남사당 상설공연도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