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의정부센터(이사장 안동광)가 관내 등록된 영양사가 없는 100명 미만 어린이급식소 원장과 교사를 대상으로 집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 시설에서 식사 지도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운영된다. ‘올바른 식사 지도법’을 주제로 영유아의 연령대별 식이 특징과 편식의 발생원인, 어린이 시설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식습관 지도법에 대해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관내 등록된 영양사가 없는 100명 미만 어린이급식소 원장과 교사다. 의정부시 중소기업지원센터 대강당에서 4월 13일(목) 13시 30분과 15시에 60분씩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의정부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ccfsm8474)에서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의정부센터 사업1팀(031-840-23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동광 의정부시 부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영유아의 발달 특성에 맞는 적절한 식사 지도법을 알려 현장에서 올바르게 지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