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조리읍은 오는 24일까지 ‘제1회 요리조리 플로킹&버스킹’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4월 8일 개최되는 요리조리 플로킹&버스킹은 문화와 예술, 탄소중립 실천이 결합한 지역문화 플랫폼으로,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문화광장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문화행사다.
이번 행사는 ▲마을 곳곳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킹 ▲아마추어 예술인의 끼와 재능을 선보일 버스킹 ▲지역농산물·수제품·중고물품 거래를 위한 플리마켓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규모는 플로킹 100명, 버스킹 10팀, 플리마켓 20팀이다.
신청 방법은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이메일(tokki82@korea.kr)로 신청하거나 온라인(네이버오피스폼/http://m.site.naver.com/16LQi)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조리읍(☎031-940-81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상기 조리읍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문화예술 축제의 한마당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