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호선)는 지난 15일, 양평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복지위기발굴 지원 사업 관련한 활동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앞서 지난 2월 진행한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사업(희망on)과 독거 어르신 반찬 배달 봉사 활동 등에 대한 추진 결과 보고와 다음 달 갈산 누리봄 축제 시 복지위기발굴 홍보 활동활동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신호선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월례회의를 통해 협의체 활동과 관련한 여러 논의로 추진사업들이 활발히 진행되어 양평읍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근수 양평읍장은 “항상 귀한 시간을 내어 자기 일처럼 양평읍민을 위해 봉사 해주시는 모든 위원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양평읍도 거기에 맞춰 복지위기가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 복지팀과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통합적 복지서비스 지원체계를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 사업, 행복나눔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