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3월 15일(수) 대강당에서 「제24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가천대학교 황보택근 부총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및 기업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하였다. 이번 상공대상 수상자 선정은 지난 2월 14일(화) 산ㆍ학ㆍ관의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제24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 분야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이어서 신상진 성남시장은 축사를 통해“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성남시 상공인 어려분께 감사한다”고 말하며, “중소기업을 위한 여러 지원사업을 통해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는 특별도시를 만드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국회의원과 김병욱 국회의원을 비롯한 박광순 시의회 의장 역시 지역산업과 기업발전을 위해 애써준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행사는 1부 각 부문별 수상자 시상에 이어 2부에서는 만찬과 함께 축하공연 (팝페라 아티스트 아리현과 카이로)이 펼쳐졌으며, 기업인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마련되었다. 성남상공회의소는 지역경제와 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의 임직원들을 발굴 및 격려하고 경영의욕을 높여주기 위해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부문별 수상자는 ▲기업경영대상 ㈜엑시콘 박상준 대표이사 ▲ESG경영대상 삼영전자공업㈜ 김준화 본부장 ▲노사협력대상 ㈜디지털오비밴 이태열 이사 ▲기술품질대상 ㈜ISC 이병주 이사 ▲수출기여대상 ㈜대평 김동주 대표이사 ▲S/W개발대상 이트너스㈜ 진희창 상무 ▲행정지원대상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여병양 전무 ▲최우수성장기업 ㈜카카오뱅크 김광옥 부대표 총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은 기념사에서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글로벌 경기침체와 무역수지 악화 등으로 인해 국내경제의 올 한해 전망은 낙관론보다 비관론이 더 커지고 있으나, 도전의 기업가 정신으로 이 모든 것을 잘 극복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성남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의 동반자로서 기업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하여‘기업들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어 하는’상공회의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