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21일, 파주시 보훈회관 다목적실에서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단체장 50여 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자원봉사활성화 방안 마련과 2023년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사업 설명을 위해 마련됐으며, 파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 예정인 사업 계획을 안내하고 자원봉사단체장들의 동참과 협조를 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봉사단체장들의 의견을 듣고 파주시 자원봉사 발전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토의하는 논의의 장이 만들어졌다.
김경민 아름다운 세상만들기 회장은 “파주시 자원봉사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를 모색하는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소회를 밝혔다.
임강영 파주시 자원봉사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장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도출해 실행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단체 간 협력 체계 강화와 지원을 위해 2023년 2월부터 ‘자원관리팀’을 신설해 3팀제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해 봉사자들의 의견 수렴과 지원방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