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동근 의정부시장)는 지난 3월 17일 정기대의원 총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코로나 이후 대면 대의원 총회를 처음 개최 하였으며 대의원 총회는 종목별 15개 정가맹 단체로 구성되었다.
이 날 2022년 사업 결산에 관에 사항이 만장일치로 의결 되었으며 가맹단체 중 회장이 변경된 종목인 의정부시장애인볼링협회(회장 홍성기), 의정부시장애인수영연맹(회장 길도연), 의정부시장애인태권도협회(회장 구구회)가 가맹단체등록 확인증을 재교부 받았다.
또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하여 의정부시탁구협회 오숙미 회장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오숙미 의정부시탁구협회 회장은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직원들이 장애인 선수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받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금일백만원을 후원하게 되었으며, 장애인 탁구선수들과 비장애인 탁구선수들이 어울림 탁구대회를 개최하고자 일정을 조율중에 있다. 앞으로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하였다. 김흥수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후원 받은 후원금으로 2023년 경기도장애인장애인체육대회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좀더 좋은 단복을 지급할 것이며 의정부 시민으로 자부심을 느끼게 지원 하고 싶다.” 라고 후원금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