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별내동, 학교장과의 진심소통 간담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08:22]

남양주시 별내동, 학교장과의 진심소통 간담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3/23 [08:22]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재영)는 22일 관내 학교장을 대상으로 지역 현안 공유 및 의견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 어린이와 청소년의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사회 내 사업 관계자들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별내행정복지센터 박재영 센터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별내동 주민자치위원장, 행복마을관리소 위원장, 별내동 초·중·고등학교 학교장 등 1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의 주요 내용은 △생활밀착형 공공서비스 ‘행복마을관리소’의 아동 교통안전 서비스 운영 △별내동 청소년자치 운영 △청소년 마을정원사 운영 △주요 시책사업 홍보 △학교 주변 생활불편 건의사항 수렴 등으로, 참석자들은 청소년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 대상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사회 프로그램을 알게 돼 유익했다.”라며 “앞으로도 교육에 관한 남양주시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방자치단체 차원에서도 교육 분야와 연계되는 사업을 다방면으로 추진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