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는 23일 공무원교육원 원장실에서「2022년도 우수강사 수여식」을 개최, 우수강사로 선정된 3명에게 표창패와 꽃다발을 수여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동안 공무원교육원 교육과정에 출강한 강사 419명을 대상으로 교육반응도, 출강횟수, 강사평가 등을 종합 평가하여 우수강사 3명을 최종 선정하였다.
「2022년 강원도공무원교육원 우수강사」면면을 보면,
외국어분야 신상옥(프리랜서) 우수강사는,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미국에서 교육학 석사를 취득하였고, 16년간 공무원교육원에 출강하여 핵심리더 과정, 글로벌 과정, 주말영어 과정 등 다양한 공무원 대상 역량강화에 노력하였다.
또다른 외국어분야 심재영(심재영어학원) 우수강사는, 30년 이상의 경력으로 단국대학교 TESOL 석사 취득, 강원대학교 응용언어학 박사를 수료하였고, 영어교육 이론을 바탕으로 학습자들의 동기 부여와 균형잡힌 교육을 위해 노력하였다.
정보화분야 이원기(씨즈컴 수석강사) 우수강사는, 16년 이상의 경력으로 강원대학교, 한림성심대학교, 송곡대학교와 같은 여러 대학교 및 기업체 OA 강의경력이 있고, 공무원들의 정보화 역량 강화를 통한 업무 능력 향상에 노력하였다.
한편, 강원도공무원교육원 출강을 희망하는 국민들은 강원도 통합교육관리시스템(gw.lms.go.kr)의 강사신청을 통해 이메일, 연락처, 학력사항, 경력사항, 출강현황 등을 입력하여 원하는 강의분야의 출강강사로 지원할 수 있다. 최형자 강원도공무원교육원장은 “작년 한 해 동안 강원도공무원교육생들에게 수준 높은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강원도 우수 인재를 육성할 교육 분야별 우수한 강사님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