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가족센터(박명호 센터장)는 이천시 거주 부부들을 위한 부부관계 회복 프로젝트로 ‘2023 행복한 부부, 아름다운 동행’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천시 거주 부부를 대상으로 하여 10팀을 모집해 부부힐링캠프, 부부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천시 거주 부부의 부부관계 회복 과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천시 행복솔루션클릭 플랫폼 협업 기관으로서 심리·가족 분야 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이천시 가족센터가 매년 진행하는 부부관계 회복 프로그램으로 23년도 프로그램에는 경북 영주시 국립 산림치유원에서 부부가 함께하는 부부힐링프로그램 ‘우리 知 힐링캠프’와 부부관계 갈등 해소와 원만한 의사소통을 위한 부부상담(10회)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이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천시가족센터 가족사업 1팀으로(031-637-5516) 문의하면 된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부 상호 간 이해의 폭이 확장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부부갈등 해소 및 관계 회복의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사업에 대한 대상자 모집은 3월 27일(월요일)부터 진행되며, 총 10팀의 부부를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QR코드 검색 및 센터 홈페이지 ‘프로그램 목록’ 접속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