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는 지난 29일 동부희망케어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평내호평어린이집(원장 김연숙)에서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영)에 후원금 26만 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평내호평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한 바자회 행사를 통해 마련됐으며,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아동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평내호평어린이집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주신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어린이집 관계자와 원아들의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아동들이 모은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내호평어린이집은 지난 2019년 ‘출퇴근을 자녀와 함께, 육아 부담 경감하는 철도역 어린이집’으로 「공공서비스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바자회 행사 수익금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