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야균)는 지난 6일 수동사진관(실장 오영균)에서 지역 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장수(증명)사진 촬영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수동사진관에서 무료로 촬영에 협조해 진행됐으며, 지역 어르신 18명이 사진 촬영에 참여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을 위해 별무리봉사단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붕어빵’ 나눔 행사와 머리 손질 및 메이크업 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날 찍은 사진은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사진 인화 후 액자를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야균 위원장은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장수(증명)사진을 촬영해 드릴 수 있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해 한 번 더 돌아보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유중 수동면장은 “항상 우리 주위에 소외된 어르신들을 생각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당일 봉사해 주신 별무리 봉사단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사랑 실천에 힘쓰는 수동면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