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선배시민의 아름다운 실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4/11 [16:19]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선배시민의 아름다운 실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4/11 [16:19]

 

지난 10일 영락노인전문요양원(원장 최영순, 이하 요양원)은 선배시민들의 아름다운 실천으로 소중한 성금을 모아 이웃사랑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 이하 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어르신 노후가 행복한 공간 실현’ 이라는 미션 아래 어르신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가정과 같은 따뜻한 공간에서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 전국장기요양기관에서 5회 연속 최우수시설로 선정됐다.

이날 진행한 성금 전달식은 4월 9일 부활절을 맞이하여 선배시민들의 소중한 헌금을 하나하나 모아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요양원 선배시민이 함께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최영순 원장은 “부활절을 맞이하여 우리 어르신들께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성금을 어르신들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라며, “이 성금은 부활절에 의미를 담아 누군가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으로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최영순 원장님과 함께 해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선배시민 어르신께 감사드립니다.” 라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선배시민 어르신들의 뜻을 담아 새로운 희망이 필요한 대상자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