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별내동 우리소망교회, ‘희망꾸러미’ 전달로 부활절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4/14 [08:41]

남양주시 별내동 우리소망교회, ‘희망꾸러미’ 전달로 부활절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4/14 [08:41]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우리소망교회(담임목사 이장우)는 지난 12일 부활절을 맞이해 별내행정복지센터, 별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약 375만 원 상당의 ‘희망꾸러미’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희망꾸러미’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해주기 위해 우리소망교회 성도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함께 5만 원 내외의 생필품과 식료품 등으로 꾸려졌다.

우리소망교회 이장우 담임목사는 “부활절을 맞아 성도들이 십시일반 정성으로 모은 희망꾸러미가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성도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동참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임정연 복지지원과장은 “성큼 다가온 봄기운만큼이나 따뜻한 사랑을 지역 내 이웃분들께 전해주신 이장우 목사님과 성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동 우리소망교회는 매년 부활절을 기념해 성도들이 직접 꾸린 나눔상자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이번 나눔 상자는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관내 이웃들 한 분 한 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