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민 만족을 위해 노력한 직원 격려 이천시, 2023년도 1분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 시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4/14 [16:56]

시민 만족을 위해 노력한 직원 격려 이천시, 2023년도 1분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 시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4/14 [16:56]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14일 적극적인 민원응대와 민원서비스 개선으로 시민편의를 높인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2023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공무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고 밝혔다.

2023년도 1분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은 『단축분야』,『만족분야』로 심사하여 총 9명의 직원을 시상하였다.

단축분야는 복합민원과 단순민원 부문으로 나누어 선정하였으며, 복합민원부문 최우수를 수상한 청년아동과 김준수 주무관은‘사회서비스 제공자 등록 신청’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우수는 허가과 임지수 주무관, 장려는 허가과 김효정 주무관이 수상했다.

단순민원부문에서는 ‘동물 등록 신청’민원을 89.6%의 단축률로 처리한 농업정책과 김민지 주무관이 최우수를 수상하였고, 우수는 장호원읍 김종헌 주무관, 장려는 토지정보과 강소영 주무관이 수상했다.

민원처리 홈페이지 만족분야에서 최우수를 수상한 마장면 양호빈 주무관은 공익형 직불제 신청과 관련하여 민원인에게 자세한 설명과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시민에게 감사와 칭찬을 받았고, 우수는 관고동 이정화 주무관, 장려는 관고동 빈서준 주무관이 수상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최일선에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공무원은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이므로 시민의 작은 불편사항에도 귀 기울여 이천시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