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은 ‘매 월 11일 시민감동의 날’ 이라는 이름으로 시민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매 월 11일에 운영하는 이유는 1팀 1서비스 실천과제를 사업장의 특성에 맞게 발굴하여 현장에서 시민과의 소통과 만족도를 증진하기 위함이다. 공단은 팀별 CS Leader를 지정하여 외부전문강사의 CS 교육을 실시하고, 매 월 실행력 강화 및 우수사례와 개선사항 환류를 위한 회의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였다.
지난 11일에는 녹양테니스장 이용고객 테니스라켓 그립 교체 서비스, 천보탁구장 탁구라켓 러버 클리너를 제공하였고 공영주차장은 봄꽃들로 화단을 정비하였다. 실내빙상장 경우 전광판을 활용하여 스케이트 강습반 어린이들에게 강사가 보내는 편지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임해명 이사장은 “고객을 감동하게 하는 것보다 더 좋은 친절은 없을 것” 이라며 “공단 경영방침인 고객을 위한 감동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10개 사업장 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활용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이 달 중 별도 실시하여 고객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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