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재정후원하고 하남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2023년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 공모사업 장애인태권도교실에 선정되었다.
2022년도에 이어 2023년에도 선정된 「하남시장애인태권도교실」은 지난해에 배운 태권도의 품새, 겨루기, 태권체조의 기본기에 이어 좀 더 체계적인 수련을 통해 신체균형발달 및 상향된 목표설정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추진하며, 예절,인성교육을 통해 사회성향상이 되어 사회의 한구성원으로 성장할수 있도록 태권도프로그램교실이 진행된다. 하남시장애인태권도교실에 참여하는 이용인은 “태권도의 수련을 좀 더 집중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목표인 금메달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열정과 자신감을 보였다.
민복기 관장은 “이번 태권도교실사업을 통해 건강과 체력이 증진되어 삶의 활력을 느낄수 있게 되길 기대하며, 장애인분들이 태권도의 체계적인 수련을 통해 좋은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내용은하남시장애인복지관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평생교육지원팀(031-760-991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