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진산스님)은 지난 4월 20일(목) 개관 23주년을 맞아 복지관 이용회원을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도전! 일산노인골든벨’행사를 진행했으며, 어르신들에게 짜장면을 무료로 제공했다.
‘도전! 일산노인골든벨’행사는 복지관 및 고양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이용회원들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복지관 및 복지관이 위치한 고양시에 대한 문제를 풀어보는 ‘도전! 일산노인골든벨’행사에는 총 80명의 이용회원이 참석했으며, 퀴즈풀이 후 시상식도 진행했다.
이날 골든벨에서 1등을 차지한 이 어르신은 “개관 기념행사에 참여해서 복지관이 어떤 곳인지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상품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진행된 무료식사는 중식당 천향(정발산동 소재)의 직원들이 직접 짜장면을 준비하여 약 900명의 이용회원에게 제공했다.
천향의 관계자는 “개관기념이라는 뜻깊은 날 어르신들에게 달달한 짜장면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저희가 더 감사하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보람이 있다” 고 말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진산스님은 “복지관 개관 23주년 기념행사에서 어르신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퀴즈대회를 마련했는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신 것 같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