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는 5월 9일까지 시민 눈높이에 맞는 혁신경영 수행을 위한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공사의 새로운 비전 ‘스마트 1등 공기업 안양도시공사’에 걸맞은 신규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추진됐다.
공모 주제는 ▲시민이 바라는 공공기관 일하는 방식 혁신 ▲친환경 경영·탄소중립 실천 ▲사업장 시설·안전관리 강화 ▲시민 참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 확대 방안 등이다.
안양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메일(anyanguc@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거쳐 총 8명의 입상자를 선정한다. 대상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0만원과 상장, 우수상 2명과 장려상 5명에게는 각각 온누리상품권 5만원 및 3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공사는 시민의 제안을 차후 사업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명호 사장은 “이번 ESG·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안양도시공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탐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사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