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6동 주민자치회는 25일 운정6동 행정복지센터 다목적회의실에서 제1기 주민자치회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경일 시장과 주민자치회 위원,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인사말씀, 기념촬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이들은 2년 여간 마을계획 수립, 주민총회 개최, 주민참여 예산 협의 등 지역사회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앞서, 지난 17일 주민자치회 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선출 투표를 실시, 김찬주 위원을 제1기 회장으로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이경환 위원, 이우규 위원, 감사에는 김웅미 위원, 허영숙 위원이 각각 선출됐다.
김찬주 주민자치회장은 “초대 운정6동 주민자치회장으로 당선돼 감사드리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운정6동 주민을 위해 모든 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운정6동 주민자치회가 지금의 초심과 열정을 가지고 다양한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주민 대표 기구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