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가 어린이날 주간인 5월 2일부터 7일까지 운정호수공원 내 위치한 파주놀이구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촘운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즐거운 세상, 파주놀이구름 in 원더랜드’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번개맨, 뿡뿡이 등 EBS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파주놀이구름 곳곳을 누비며 미션을 수행하는 원더랜드 핀버튼 원정대(2~7일) ▲번개맨과 구르미의 어린이날 특별공연(2~7일, 11시/13시/15시/17시) ▲캐릭터 야외 퍼레이드(5일, 13시/16시)가 진행되며, 이외에도 보물 찾기,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원더랜드 핀버튼 원정대’는 원더랜드 세상으로 변한 파주놀이구름에서 어린이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원카드 작성, 회중시계 만들기, 티파티모자 만들기 등 5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퇴장 시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권예자 여성가족과장은 “파주놀이구름 개관 후 두 번째로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들이 사랑받고 즐거움을 누리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놀이구름은 EBS 캐릭터를 기반으로 조성한 가족친화형 어린이 문화 체험시설로, 자세한 사항은 파주놀이구름 홈페이지(pajunoli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