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청해수산 장어의 꿈(대표 황문찬)은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의 저하된 기력보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장어즙 50박스를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등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집안에서만 생활하게 돼 심리적 피로가 누적되고, 면역력이 저하된 건강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황문찬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하게 돼 기쁘며, 외부활동 제약으로 몸과 마음이 위축된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으로 되돌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매번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잊지 않고 함께 해주시고, 늘 우리 이웃들의 활력 넘치는 삶을 위해 고민하며 정기적으로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해수산 장어의 꿈은 매년 아동 및 청소년, 장애인 등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장어즙은 별내행정복지센터와 업무 협약된 별내동 지역 내 각 LH아파트 관리사무소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