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효석, 민간위원장 황정순)는 지난 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설 명절 꾸러미에 이어 두 번째 꾸러미 전달 행사를 가졌으며, 이번에는 미리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티셔츠 등을 종이 가방에 담아 꾸러미를 마련했다.
황정순 민간위원장은 “최근 물가 폭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 세트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선물 꾸러미를 마련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나눔 꾸러미 전달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