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우주가 너를 응원해’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맞아 따듯한 응원 담은 후원품 전달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지난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용욱)와 함께 지역 내 조손 가정 13세 이하 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따듯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조손 가정 10가구, 12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후원품은 ‘온 우주가 00를 응원해’라는 아이들의 이름이 새겨진 머그컵과 펭귄 그림이 그려진 우산, 치킨·피자 세트, 지역 업체 신광해마로가 후원한 여름 이불 등 약 10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됐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주신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라며 “센터에서도 지역 사회의 어린이들이 모두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라고 밝혔다.
김용욱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품을 전달했다.”라며 “치킨이 점점 가격이 올라 누군가에게는 자주 먹기 어려운 음식이 됐는데 이번 후원으로 아이들이 걱정 없이 맛있는 치킨을 먹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찾아가는 휠체어 무료 대여 사업, ‘돌봄데이’ 봉사 활동, ‘굿-케어 프로젝트’ 등 다양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