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홍기, 민간위원장 안은엽)는 지난 3일 아동복지시설 상생복지회 ‘우리집’에서 「교육환경개선 ‘꿈꾸는 책상’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환경개선 ‘꿈꾸는 책상’」 특화사업은 관내 아동복지시설 ‘우리집’에 입소 중인 고등학생 청소년에게 1인 1책상을 지원하여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본인 물건 관리에 대한 책임의식을 고취시키는 등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책상 세트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으로 ‘우리집’에 입소 중인 고등학생 청소년 11명에게 학습용 책상, 의자 등 4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지원됐다.
안은엽 민간위원장은 “미래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뜻깊은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우리집 김경숙 원장은 “학생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장홍기 세종대왕면장은 “미래 주역인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발굴과 후원에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