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멕시카나치킨, 가정의 달 맞아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치킨 60마리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5/17 [15:40]

멕시카나치킨, 가정의 달 맞아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치킨 60마리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5/17 [15:40]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6일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에서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치킨 60마리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치킨은 멕시카나치킨 본사와 △별내점 △청학점 △퇴계원점 총 3개의 남양주지역 가맹점이 뜻을 모아 마련됐으며,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건강한 먹거리로 지원될 예정이다.

남양주지역의 멕시카나 가맹점주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치킨을 먹으며 행복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 활동에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온정이 담긴 치킨을 후원해주신 멕시카나치킨 본사와 가맹점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나눔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복지 도시 남양주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지난 1989년 설립된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국에 약 9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