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오는 31일까지 ‘제24기 김포시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는 ‘사회적경제’에 관한 시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사회적경제 기업가 발굴을 위해 마련된 것.
전체 교육 강좌는 크게 심화과정I, 심화과정Ⅱ로 구성되어 있다. 심화과정I은 ▲사회적자본과 사회적경제 이해 ▲사회적경제 정책 및 제도 ▲ESG 경영 및 사회혁신 기업 ▲김포시 사회적경제기업가와의 만남 ▲사업계획서 기초 등이며, 심화과정Ⅱ에서는 심화과정I 수료자 가운데 창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사업모델 수립 및 사업계획서 작성 등의 창업지원 멘토링 교육을 실시한다.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김포시민 또는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전환을 희망하는 김포 소재 일반 기업 임직원 누구나 무료 참여할 수 있다.
교육신청은 김포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이메일(gimpose@korea.kr)로 접수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카데미 출석률 80% 이상인 교육생에게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향후 사회적경제 창업에 필요한 비즈니스 모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의 후속 컨설팅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김포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