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우리은행 상현지점 사회공헌활동 펼쳐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5/19 [14:34]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우리은행 상현지점 사회공헌활동 펼쳐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5/19 [14:34]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17일 우리은행 상현지점(지점장 김혜경)과 함께 장애인과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후원금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수지상현지점은 2015년부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장애인이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우리은행 상현지점에서는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으며, 임직원 전원이 복지관 내·외부 환경정화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전달된 후원금은 장애인이 함께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지역복지사업 기금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민재 부지점장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오랜 인연을 유지하며 나눔활동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상현지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지점이 될 것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들기 위해 매년 꾸준한 나눔활동을 실천해주시는 우리은행 상현지점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우리 복지관은 겸손하고 민첩하게 지역 기반의 선도적인 나눔과 섬김 실천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최고의 오늘을 만드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