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니스의원(대표원장 강준식)은 지난 5월 24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에서 월 정기후원금 전달식과 상호기관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삼성웰니스의원은 하남시 감일동 내 위치한 365일 연중무휴 의원으로 정형외과, 내과, 소아과, 응급의학과 진료가 가능하며 자율신경치료, 만성통증치료, 도수치료센터, 아동발달클리닉(언어치료)을 함께 운영중이다.
이번 후원은 감일동 지역사회 내 위치한 삼성웰니스의원의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이루어졌다. 이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의 복지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삼성웰니스의원의 강준식 대표원장은 “지역사회 안에서 병원이 잘 될수 있었던 것은 지역주민들 덕분이다.”며 “개원 2주년을 앞두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기후원을 결심했다. 후원금 뿐만 아니라 진료가 필요한 소외가정에도 진료지원에 힘쓸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후원에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전달되는 후원금이 지역사회에 필요한곳에 사용될수 있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상호협력을 위해 소통하겠다.” 고 밝혔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am1.or.kr/) 및 대표전화(02-474-3111)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