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백합어린이공원 및 상록어린이공원 공원조성계획 변경 결정(안)’을 심의하기 위한 2023년 제2회 의정부시 도시공원위원회를 시청 소회의실에서 6월 2일 개최하였다.
이번 도시공원위원회 첫 번째 심의 안건은 가능동 주택단지에 있는 백합어린이공원(부지면적 2,316.4㎡, 가능동 650-7번지) 리모델링 사업을 위한 조성계획 변경 결정(안)이다. 모든 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원으로 공간을 재구성하여, 안전한 놀이공간, 쾌적한 운동 공간 및 휴게공간 등의 시설들을 반영 후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두 번째 심의 안건은 금오지구에 있는 상록어린이공원(부지면적 2,598.4㎡, 신곡동 767-4번지) 경기아이누리놀이터 조성사업을 위한 조성계획 변경 결정(안)이다. 기존 놀이시설과 차별화된 특색있는 모험 놀이공간을 설치하고 휴게시설을 확충하여,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공동체형 놀이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장인 안동광 부시장은 “도시공원위원회 위원들의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의견을 반영하여 시민들에게 한층 향상된 녹색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