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제10회 창전동민의 날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6/05 [15:59]

이천시 제10회 창전동민의 날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6/05 [15:59]

 

창전동(동장 이희종)은 6월 3일 800여명의 동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제10회 창전동민 체육대회를 이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하였다.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하여 시도의원과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대거 참석해 창전동민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강병오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 창전동에서 창전동민의 날 체육대회를 통해 더 화합하고 주민 모두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개회식의 하이라이트인 선수단 입장에서 16개통 모두는 개성 있는 아이디어로 마을을 소개하여, 대회에 참석한 주민들과 내빈분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하였다.

이번 체육행사에는 족구, 여자 승부차기, 한궁, 훌라후프 등 다양한 연령대가 손쉽게 할 수 있는 종목들을 채택하여 동민 모두가 함께하는 자리임을 확고히 하였으며, 이어진 2부 노래자랑에서는 16개 마을대표 참가가자들이 저마다의 실력을 뽐냈다.

이날 행사에서 창전동소재 다비치 안경점(대표 우귀녀)은 참석한 시민들에게 안경세척 서비스를 하였으며, 창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경자)에서는 복지사각지대발굴에 대한 홍보를 하였다.

이희종 창전동장은 “4년만에 개최된 제10회 창전동민의날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끝나 뿌듯하고 체육대회에 참석해주신 내빈분들과 체육대회를 준비한 창전동 체육회와 기관사회단체, 다비치안경점 그리고 이 대회의 주인공이신 창전동민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